Issue

나는 SOLO <나는솔로> 3기 출연진 직업, 나이, 프로필 정리

에끌레르 2021. 10. 23. 12:06
반응형

나는 솔로 3기 출연진 직업, 프로필 총 정리

영호

직업: 오스템임플란트 재직중 

 용산의 재개발 예정 빌라를 소유 중.

지금까지 연애한 횟수가 2번으로 총 연애 기간이 1년이 안된다고 함

 

영식

직업: 태권도 관장

군사경찰특임대 SDT 출신

 

영철

직업: 헬스 트레이너 

훈훈한 외모와 피지컬의 소유자로 솔직한 직진남 스타일

 

정수

직업: 사업가

사업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사업을 했으며

20년 전 군고구마 장사로 월 900만원의 수익을 낸 이력이 있다고 함

 

종수

직업: 노무사

나는 솔로 1기 출연자 종수의  20년 지기 친구

 

정식

직업: 목가구 디자이너 /

  남동생의 결혼으로 연애와 결혼에 관심을 갖게 됨

 

순자

직업: 판소리꾼

불안정한 본인의 직업 특성상 예술 계통 종사자 외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

 

영자

직업: 필라테스 강사 

솔직,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

 

정순

직업: 전 ybm 중국어 전임강사, 현 강남 입시 학원 강사 

높은 자존감과 자신감이 본인의 매력 포인트

 

정숙

직업: 배우 

첫인상 투표에서 6명에게 선택을 받은 몰표녀로 배우 박수진을 닮았다고 함

 

영숙

직업: 네이버 NHM 서비스 기획자

 2011년 네이버 공채입사. 아이돌 몬스터엑스의 팬

 

정자

직업: 모델 

이성을 볼 때 직업의 유무보다 도전 정신과 비전이 있는 사람을 원함

728x90